자동차 포르쉐박스터

달력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현대 쏠라티는 세계는 물론 우리나라의 프리미엄 미니버스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며 조립과 생산이 2016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3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이에 더해 전반의 공정을 대한민국 전주, 터키, Akcalar, 알제리아 Batna에 보유하여 미주, 유럽 시장으로 수출되는 미니 버스입니다.

현대 쏠라티는 공기 흡입 벤트를 지면과 가까운 위치에 얇쌍한 일자 선 모양의 디자인으로 삽입하여 더욱 매력있는 앞모습을 자랑하며 텀블홈의 경사를 완만한 형태로 구성시켜 듬직한 차체의 감성을 자동차 외관에 조성합니다. 또, 앞 오버행의 길이가 매우 짧게 세팅되어 실용성을 극대화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합니다.




또한 차량 측면을 따라 곧은 직선의 스타일라인을 삽입하여 도시적인 미니버스 분위기를 연출해내고있으며 디파처 앵글을 점점 빠르게 높아지도록 연출함으로써 공격적인 느낌을 자동차 뒷 태에 더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오버행을 프론트보다 짧게 설정하여 실내에 최대한 집중한듯한 차량 후방부의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습니다.




현대 쏠라티는 차량 운전석 클러스터에 정보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을 만한 디자인의 계기판을 삽입시켜 보기 좋게 주행 관련 정보들을 운전자가 확인하도록하고 조수석에는 수동 시트 포지션 조절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안락한 동승자의 탑승이 가능케합니다. 운전석은 매뉴얼 시트 조절, 열선의 성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차량 주행을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성인 남성도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을만한 좌석의 헤드룸은 행복한 드라이브를 자연스럽게 구현하며 오랜 드라이빙에도 불편하지 않은 후방 좌석 레그룸을 통해 안락한 동승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얇은 가로 형태의 도어 트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디자인과 심리적 안정성 등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합니다.




현대 쏠라티는 고장력 차체를 자랑하는 모노 코크 바디 차체를 장착하고있으며 우수한 제동력이 구현되게 해주는 4륜 디스크 브레이크와 10인치 유압브레이크 부스트를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안전함을 제공하는 운전석 조수석 에어백이 내장되어있습니다.




현대 쏠라티는 디젤을 연료로, 후륜구동의 구동 방식, 170hp의 최대 출력 등의 수치를 보여줍니다.



현대 쏠라티의 판매 단가는 최대 6489만원입니다.

댓글